728x90
반응형

2024/11 3

[해운대] 해운대해수욕장, 해리단길, 단팥죽, 해운시장

해운대를 다녀왔습니다.친구 오임으로 오래간만에 해운대를 다녀왔습니다.5년이란 시간의 차이만큼 해운대는 많이 변해 있었습니다.시장은 그대로였지만, 주변이 많이 변해있네요.    해운대는 저녁에 더 붐비는 것 같네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밤에 해운대 시장을 방문하면 동남아사이의 짧은 야시장을 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 맛난 음식의 냄새로 들어가 보고 싶은 마음이 너무나 많이 들 것 같네요.. 해운대 시장 앞에 팥죽집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팥죽을 먹었습니다.솔직히 너무 너무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팥죽과 함께 호떡을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팥빙수를 먹어 볼까 합니다.   조금만 올라오면 해운대 해리단길이 있습니다. 마치 경리단길과 같은 것 같네..

여행 2024.11.17

[돈카츠] 히레카츠, 우애돈카츠, 수원광교중앙역점

수원에 갔다가 들린곳입니다.돈카츠 음식점입니다. 돈가츠 먹으려고 간것이 아닌데 먹기로 한 곳이 문을 닫아서 들어간 곳입니다. 우연히 들린 곳인데 맛집이네요.우애돈카츠는 체인점인것 같네요. 우애돈카츠로 서울을 중심으로 주변에 많이 있네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저는 히레카츠를 주문하였습니다. 저번에도 이야기 하였지만, 잘 모르겠으면 가장 위에 있는 것을 먹습니다. 만약에 붉은색 글씨로 Best 또는 추천이 있으면 그것을 먹습니다.  그래서 히레카츠를 선택했습니다. 기다리는데 15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우선 함께 나오는 카레 맛있습니다.   육즙이 살아 있습니다. 부드럽고요.. 고추냉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저는 특별히 함께 나온 특별한(?) 소금에 찍어..

맛집 2024.11.01

[한식] 신창댁, 시골밥상, 아산외암마을

가을의 정취를 느끼려고 아산외암마을을 다녀왔습니다.아산외암마을은 민속촌(?) 같습니다. 한바퀴를 돌면 약 2~3시간이 걸립니다. 오래전의 시골길을 걸어 다닌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르지만 정겨운 동내를 한바퀴 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중간중간 사진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하늘이 너무나 이쁜 날에 가게 되어 행운이었습니다. 점심을 먹은 곳은 신창댁입니다. 시골밥상입니다. 아산외암마을 내부에 있습니다.내부에 있어서 비싼줄 알았는데... 점심식사는 5,000원 입니다.가성비짱에 맛도 최고입니다. 시골의 할머니가 해주시는 그런 곳입니다.  하늘 예술이죠.. 신창댁에 들어가면 이렇습니다. 저희는 11시 정도 들어갔습니다. 예약을 받지 않아서...저희는 대청마루에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대..

맛집 2024.11.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