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만] 03 동파육, Yi Zia Zi, michelin

시나브로미 2024. 12. 21. 16:18
728x90
반응형

대만에 도착하여 처음 먹은 곳입니다. 

그런데 처음부터가 미슈랭 맛집이네요.

저는 줄 서는 것이 싫어서, 기다리는 것이 싫어서 점심을 넘겨 갔는데 앗.. 사람들이 많이 줄서 있었습니다.

 

 

결론은 줄을 서서 1시간 30분 정도 기다렸지만, 기다릴만한 곳입니다. 시간이 허락되신다면 이곳에서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Yi Jia Zi · No. 79號, Kangding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 · 대만 레스토랑

www.google.co.kr

 

시먼딩 야시장에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식사를 하시고 시먼딩 야시장을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아니면 까르프에 가다 오면서 들리셔도 좋을 듯 하네요.

 

 

긴 기다림 끝에 음식 주문은 세트를 주문해도 됩니다. 저는 다른분들이 드시는 동파육, 만두 그리고 어묵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좁은 내부에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내부도 오래된 흔적이라서 깨끗합니다.

 

 

주문한 것입니다. 동파육은 정말로 부드럽습니다. 함께 같이 가신분이 비계를 전혀 못드십니다. 

그분은 담백함(??)만을 좋아하시는 분입니다. 닭도 가슴살만 먹는 .. 그래서 저는 같이 다니면 너무 좋은 파트너인.. 분인데 이것은 맛있다고 드시네요. 예..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음식입니다.

 

 

오이의 상큼함이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함께 오랫동안 돼지고기와 함께 끓여 나온것 같은 양념이 풍미를 더 좋게 해줍니다. 대만에서 첫 음식.. 너무나 황홀한 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