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우동 ] 우동야 - 성심당 대전 DCC

시나브로미 2024. 4. 19. 18:51
728x90
반응형

요즘 대전 DCC에 많이 가네요.

늘 먹던 것 먹지 않고 새로운 것을 먹으려고 기웃기웃하다가 성심당 대전 DCC 건너편에 성심당 우동야를 보게 되었습니다.

성심당은 빵인데 사업 확장을 많이 하네요. 저는 면을 좋아합니다. 더 달리 싫어하는 음식이 없지만.. 

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면도 좋아합니다.

 

혹시나 어떤가 하여 큰 기대 없이 - 빵집은 빵이야 - 라는 생각으로 호기심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이 약간 지났지만 계속 손님이 오더라고요.

 

내부는 깨끗하였습니다. 특히 혼자 와서 먹는 분들을 위한 자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세프이고요.. 

 

김치와 단무지만.. 우동에 다른 것은 필요 없지만...

 

함께 먹을 것을 먼저 고른 후 우동을 주무하시면 됩니다.

 

 

 

 

 

 

저는 야채튀김(2,000원)과 삼진어묵 우동(6,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식사를 다 하시거 나가시는 분이 함께 오신 분에게 나중에 오면 김치우동을 먹어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주문하고 난 다음이라 바꾸기도 그렇고 해서 그냥 삼진어묵 우동 그대로...

 

 

야채 튀김입니다. 역시 맛있어요. 성심당이 튀김소보로가 유명합니다. 빵이든 뭐든 튀기는 것은 잘 하는것 같아요.

물론, 튀긴것 중에 맛없는 것이 없지만.... 

 

그리고 삼진어묵입니다.

 

국물이 맑고 맑은 국물만큼 맛도 깨끗합니다. 그냥 우리가 잘 아는 어묵 우동맛입니다. 너무 잘 아는 맛이기에 더 맛있습니다. 면은 많이 굵어서 씹히는 맛이 있고요.. 

 

 

튀김과 함께 먹으니 약간 느끼한 점은 있었어요. 그래서 나가시는 분이 그런 이야기를 한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그렇게 많이 느끼하다고 느끼지 않았기에..

 

성심당이 많은 것을 하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여기에는 맛있는 빵이 기본이 되어야 하겠지만요. 다음에는 주먹밥과 김치우동을 먹으려고 합니다. 무엇인가를 먹을 수 있는 다음이라는 기회가 있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