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 삿포로] 03 오타루, 오타루오르골당, 류게츠, 카마에이어묵공장, 오타루운하

시나브로미 2025. 9. 8. 13:40
728x90
반응형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하여 삿포로에서 오타루 여행을 하였습니다.

 

예전 겨울에 한번 다녀와 본 적이 있습니다.

눈이 아주 많이 왔었습니다. 그러나 눈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따뜻한 겨울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이번은 술친구와 여름의 오타루를 다녀왔습니다.

버스로 삿포로역에서 오타루까지 버스로 이동하여 오타루에서 한가로운 여행을 즐겹습니다.

 

 

 

오타루시 · 일본 홋카이도

일본 홋카이도

www.google.co.kr

 

오타루는 무역과 비즈니스 중심지로 번성했고 고풍스러운 건물, 유럽풍의 건물, 운하가 있어서 아름답다고 마이리얼트립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맞는 이야기 이고요.. 저는 무엇보다 일본의 거리 풍경, 오르골당의 아름다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타루 오르골당본관에서 시작하여 오타루증기시계 -> 르타오 본점 -> 류게츠 오타르토점 -> 카마에이 어묵공장 -> 오타루 운하로 이동하면서 보았습니다.

가는 곳 마다 있는 상점에 들어가서 장식품등을 보고 순간 순간의 재미를 느꼈습니다.

 

르타오 본점의 3층 전망대에서 본 오타루 입니다.

 

 

그리고 꼭 한번 가봐야 하는 곳 오타루 오르골당입니다.  가면 하나씩은 사올 수 밖에 없는 곳 같아요.

 

오타루에는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방문객이 많아서 잘못하면 기다림에 지칠 수 있네요.

저는 카마에이 어묵공장에서 어묵을 먹었습니다. 한국분들이 많이 가시기에 거기에는 가장 많이 먹는 어묵이 몇가지 종류가 있네요. 가장 많이 팔리는 어묵.. 계산대 앞에 있는 어묵 3종류를 드시면 돌 것 같아요. 대표하는 어묵이라서 맛있어요.

 

 

물론 삿포로에만 있다고 하는 삿포로 클래식 맥주와 함께..

 

그리고 류게츠 오타루토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정말로 좋은 오타루에서의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오타루에서는 맛난 것과 볼거리보다 더 좋은 것은 오타루 거리 입니다.

한발씩 올라오다 보면 오타루 운하를 볼 수 있고요..

 

운하까지 가는 거리거리의 풍경은 너무나 정겹습니다.

 

운좋으면 좋은 감상거리가 있고요.. 이날은 저와 함께한 술친구의 운때문인지 좋은 볼거를 많이 볼 수 있었네요. 

저는 저의 노력이 있지 않고서는 운좋은 것을 바랄 수 없는데 ... 이날은 저의 노력이 많이 없었는데도 술친구의 운 덕분에 좋은 구경과 감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우연히 들어간 곳에서 연주를 들었고요..

 

 

 

오타루에서의 감성을 표현해주는 것 같네요. 아주 평온하고 좋은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